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20 14:11

  • 뉴스 > 구청뉴스

고양시, 중산공원 '어린이 물놀이시설' 2달간 개장

기사입력 2019-06-24 11:0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가 고양시는 오는 72일부터 2개월 동안 중산체육공원에 있는 물놀이시설을 개장·운영한다. 시는 72일 개장에 대비해 시설 점검을 실시하고, 시민들이 시설이용 시 예상되는 불편 사항들을 체크함은 물론, 시설을 미리 시험 가동함으로써 개장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번에 개장하는 물놀이시설은 지난해 9월에 고양시 최초로 설치된 공원시설물로 어린이들에게 상상력을 심어줄 수 있는 개구리, 야자나무, 정글탐험에서 분출되는 여러 가지 물줄기와 미끄럼틀, 물총 등으로 다양하게 이뤄져 있어 시민들이 타 지역으로 가지 않고도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물놀이장 주변에는 휴게데크, 그늘막 등 편의시설을 설치했으며, 시설운영 전문업체를 선정·관리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물놀이시설이 되도록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많은 어린이들과 시민들이 더위를 잊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고양시의 여름철 명소가 되길 바란다면서 물놀이 이용에 불편사항이 있는 경우 공원관리과(031-8075-4333)를 찾아 달라고 말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고양시민
    2019- 06- 25 삭제

    물놀이시설에 소요되는 물값은 어떻게 충당하려고 하는가? 그리고 왜 중산공원에만 온갖 시설믈 해주는가? 식사동에도 해주라

  • 일산동구주민
    2019- 06- 24 삭제

    그간 지켜 보면 중산공원에는 온갖 휴게시설과 체육시설을 집중적으로 해주는데 다른 동네에는 왜 안해주나요? 중산공원에만 예산을 집중적으로 투입하는 것에 불만이 많습니다. 작은 예산일지라도 골고루 나누어서 집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산공원에만 예산을 집중시키니까 힘쎈 정치인들이 작용하는 것으로 비춰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