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17 16:48

  • 뉴스 > 구청뉴스

고양시 삼송동 업체서 '작지만 지속적 도움 이어져'

기사입력 2019-07-04 13:1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은 삼송서울정형외과의원이 관내 저소득 주민을 위해 100만 원 상당의 식품을 기부하기로 했다. 후원받은 식품은 삼송동 복지일촌협의체를 통해 관내 저소득계층 40여 가구에 전달될 계획이다.
 

 

김정재 병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주민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준비하게 됐다동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삼송서울정형외과도 지역주민들을 위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방상필 삼송동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후원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기부에 동참해 주신 삼송서울정형외과에 감사드린다면서 이 같은 도움의 손길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시 삼송동에 위치한 삼송서울정형외과는 지역 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정형외과, 신경외과, 가정의학과 등을 진료하며 인근 복지기관에 꾸준히 후원을 하는 등 지역복지사업에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지난달 29에는 삼송동 복지일촌협의체와 이사업체 영구크린 20호점이 관내 거동불편 저소득 독거노인을 위한 이사지원 나눔봉사에 나서 훈훈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대상자는 혼자 살고 있는 저소득 독거노인으로 어려운 여건 탓에 주거 이전을 위해 이사를 해야 하는 난감한 상황에 상황에서 삼송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도움을 요청하기에 이르렀고, 삼송동 복지일촌협의체는 이사지원업체 영구크린 20호점을 연계함은 물론 삼송동 맞춤형복지팀에서는 전문적인 진단을 통한 치료를 위해 정밀 검사비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이사업체 김정영 대표는 늘 하던 일과에서 조금 늦은 퇴근을 맞이했을 뿐인데 어르신이 너무 고마워 해주셔서 뿌듯하고 보람을 느끼며, 함께 해준 직원들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