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9-20 14:11

  • 뉴스 > 구청뉴스

고양시 성사1동, 내달 '진도 특산물 직거래 및 바자회'

기사입력 2019-08-29 20:3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오는 95() 오전 10시부터 7() 오후 5시까지 진도군 특산물 직거래 장터 및 사랑의 바자회를 성사체육공원에서 3일간 개최한다.

 

 

직거래 장터는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진도군이 주관하고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하여 진도군의 우수한 특산물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자리이다. 이번 장터는 진도군의 우수한 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나아가 많은 주민들이 함께 모이는 소통의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된다.

 

판매 품목은 친환경 쌀, 울금, 구지자, 홍주, 곱창김, 미역, 멸치, 전복장조림 등 60여 가지 진도군 농수산 특산물과 추석맞이 선물세트 등이 준비되어 주민들의 수요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성사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으로 주민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팔아서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나설 계획이다. 바자회에 물품을 기증할 분들은 성사1동 행정복지센터로 가지고 오거나 또는 행사 당일 바자회 부스로 가지고 오면 된다.

 

이외에도 이날 찾아가는 복지상담실(성사1동 맞춤형복지팀) 및 무료 치매선별 검사소(덕양구 보건소)를 운영, 지역주민의 건강과 복지도 함께 챙길 예정이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