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1-20 16:09

  • 뉴스 > 스포츠/체육

고양시 '유·청소년 드림댄스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9-09-01 17:5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체육회(회장 이재준 고양시장)는 지난 31일 유·청소년 생활체육활성화 일환으로 ‘2019 ·청소년 드림 댄스 페스티벌을 원마운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고양시에 거주하는 19세 이하 유·청소년을 대상으로 모집되었으며, 평상시 학업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롭고 건전한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무대가 됐다.
 

 

이날 유·청소년 드림댄스 페스티벌에는 총 25팀이 참가하였으며 선수 및 가족, 시민 등을 포함하여 50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리허설, 개막, 식전 공연, 경연대회 1, 축하공연, 경연대회 2, 경연대회 3, 2차 축하공연, 시상식 및 폐회로 구성되었으며 방송댄스, 창작댄스, 힙합, B-Boy, 치어리딩, 기타 댄스 등의 분야들이 함께 어우러져 진행됐다.
 

 

고양시체육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유·청소년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 건전한 여가생활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각자의 소질을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생활체육 참여를 유도했다.
 

 

고양시체육회 선웅주 사무국장은 ·청소년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 할 수 있는 행사가 되었기를 희망하며 매년 연계적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7

스팸방지코드
0/500
  • 일산민초
    2019- 09- 15 삭제

    내년 고양시체육회장은 누구일까요? 추석연휴에 돌은 소문에 의하면 동체육회장들은 자신들 중에서 맏아야 한다고 하고 체육회산하단체 회장들 또한 자신들이 맡아야 한다고 하니 이러다가 선거가 과열되는 것은 아닌지 걱정되네요. 체육과 정치를 분리한다는 법개정 원래의 취지때문에 정치권에서는 공개적으로 개입하지 못하겠지만 혹시라도 개입한다면 시민들이 나서서 막아야 해요. 체육과 교육은 정치와 별개여야 하는데 작년 경기도교육감선거때 보니까 실망이 많이 되더군요. 그때 당선된 경기도교육감이 얼마전 수준이하의 발언으로 구설수에 올랐지요. 내년 고양시체육회장선거는 동체육회장중에서 되든 산하단체장중에서 되든 부디 정치권과는 전혀 관계없는 순수하게 체육을 사랑하는 그런 분이 되었으면 해요.

  • 조기축구회원
    2019- 09- 14 삭제

    고양시축구협회부터 정상화시켜라 수 년간 엉망진창으로 망가진 고양시축구협회부터 정상화시켜라 도대체 고양시체육회장과 사무국장은 무얼하고 있나? 하루빨리 축구협회를 정상화시켜 고양시 축구를 발전시켜라

  • 체육회장선거
    2019- 09- 14 삭제

    고양시체육회장 자천타천 후보가 많네요. 이재준시장 성격상 체육회장 선거에 완전 중립을 지킬 것으로 보여 이미 여러 분들이 자천타천으로 내년 1월15일 고양시체육회장 선거에 출마할 생각을 갖고 물밑에서 움직이고 있다고 하네요. 내년에는 경기도체육대회가 고양시에서 열리는 관계로 정치적으로 중립이면서 체육을 사랑하는 분이 체육회장이 되어 고양시 생활체육을 이끌어 주시면 좋겠내요.

  • 고양시민
    2019- 09- 13 삭제

    고양시체육회장선거가 있나요? 고양시체육회가 엉망진창이라고 말들이 많은데 체육회장을 선거로 뽑으면 완전히 망가지지 않나요? 고양시축구협회장은 횡령협의로 기소될거라고 하고 그 밖에도 많은 가맹단체가 무용지물이 되었는데도 체육회는 수수방관하고 있다고 하는데 큰일났네요 그런데 왜 갑자기 고양시체육회장 선거를 치루나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합니다.

  • 체육회혁신
    2019- 09- 13 삭제

    내년 1월15일까지 고양시체육회장을 선출해야 한다. 국회에서 법이 개정되어 현재의 법대로라면 어쩔 수가 없다. 다만 기초단체 특성상 체육회장 민간인 선출은 예산을 포함한 여러가지의 현상황을 고려하여 당장 시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2년 정도 유예를 요청해 놓은 상태이다. 그러나 대한체육회에서는 개정된 법에 따라 내년 1월15일까지 새로운 기초단체체육회장의 선출을 요구하고 있다. 정치와 무관한 순수한 체육회장의 선임이 고양시에서도 이루어 질는지 궁금해 진다.

  • 적폐청산
    2019- 09- 09 삭제

    내년 경기도민체전을 치루어 낼 수 있을까? 지금 고양시체육회 산하 각 종목 단체중 유명무실한 단체가 아주 많다. 내년에 도민체전을 치루어 낼려면 각 종목의 단체장 협조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보는데 종목단체장중에서 제대로 활동하고 있는 사람이 몇 이나 되는가? 경기도민체전을 개최하고 망신당하지 않을까 걱정된다.

  • 체육회무능
    2019- 09- 01 삭제

    고양시체육회의 분발을 촉구합니다. 내년에 고양시에서 경기도체육대회가 열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체육회 산하 축구협회를 비롯하여 산악 사격 등 많은 단체들이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재준시장 최임 후 선웅주체육회사무국장이 취임한 지도 해가 바뀌었는데도 불구하고 젼혀 발전이 없어 보입니다. 하루 빨리 체육회 산하 종목별단체들이 정비되어 내년 도민체전에 임해야 될 것으로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