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11 00:56

  • 뉴스 > 문화/관광

고양시 생활문화동호회 축제, 고양아람누리 17일 열려

기사입력 2019-11-13 12:3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생활문화센터는 오는 17일 오후 고양아람누리 내 아람생활문화센터에서 2019 고양시 생활문화동호회 축제 ..를 개최한다.
 

 

이 축제는 소통’, ‘나눔’, ‘기쁨을 주제로 2017년부터 매년 개최돼 올해로 3회를 맞이한다. 그동안 고양생활문화센터를 이용하며 실력을 갈고 닦은 동호회들이 한자리에 모여 발표회를 하고,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 12시부터 파스텔향기의 서양화 작품과 아람민화교실의 민화 작품 전시가 시작돼 행사가 종료되는 오후 6시까지 감상 가능하다. 오후 230분부터는 비루투오소 앙상블의 엄마와 자녀가 함께하는 바이올린 연주를 오프닝으로 오 해피 오카리나어울림국악(장구병창)’, ‘플루메리아 우쿨렐레’, ‘아코토피아(아코디언)’의 악기연주 공연이 이어지고 아모르데 플라멩코(스페인춤)’의 화려한 무용 공연이 공개된다.

 

오후 4시부터는 서로 다른 분야·장르의 생활문화동호회가 모여 마당에서 소통할고양(네트워크 모임)’을 진행한다. 각 동호회 소개 및 활동 정보 설명뿐만 아니라 생활문화 관련 가치관도 자유롭게 공유할 예정이다.

 

고양생활문화센터 관계자는 특히 올해 행사부터 마당에서 소통할고양(네트워크 모임)’ 프로그램을 추가해 생활문화동호회간 소통의 성격을 강화했다향후 고양시를 대표하는 생활문화동호회 축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