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12-09 17:56

  • 뉴스 > 기관단체

고양일산사회복지관, 이마트·라이온스클럽과 연탄·쌀 나눔행사

기사입력 2019-12-04 17:1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는 이마트타운(이마트 킨텍스점, 트레이더스 킨텍스점), 이마트 풍산점의 후원으로 124일 지역사회 내 저소득 2가정에게 연탄 600장을 지원했다.
 

 

이날 이마트 직원들은 매서운 추위에도 연탄 한장 한장에 사랑을 담아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였다. 연탄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이렇게 도와주니 너무 감사하다고 전해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 됐다.

 

행사에 참여한 이마트 직원은 뜻깊은 봉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이 연탄을 통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같은 날 송란라이온스클럽에서는 6지역 1지대 라이온스 합동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송란라이온스클럽 대표는 지대별 봉사활동 위주의 소통과 대화가 활발히 이루어졌으면 좋겠고 웃으면서 봉사하면 내 마음이 편하다며 물품 후원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에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양성필 관장은 송란라이온스클럽과 복지관이 올해 업무협약(MOU)을 맺게 되었는데, 이 물품 전달식을 계기로 계속해서 지역사회를 위해서 좋은 관계를 발전시켜 나갔으면 좋겠다고 화답하였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쌀(10kg) 90포와 보행이 어려운 저소득 노인을 위한 보행보조기 3, 그리고 겨울철 난방을 위한 온열매트 3장으로, 물품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연말을 맞이하여 따뜻한 손길로 전달될 예정이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