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19 18:49

  • 뉴스 > 기관단체

고양시일산종합복지관, '설 명절행사' 성황리에 마쳐

기사입력 2020-01-22 19:02 최종수정 2020-01-23 13: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양성필)에서는 22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들을 모시고 설 명절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자동차 경기북부지역본부와 일산제일프라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90명의 어르신이 설 명절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성모어린이집 아동들의 율동 및 세배,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레크리에이션, 맛있는 떡국나눔으로 이루어졌으며, 식사 후 귀갓길에는 한과 선물과 함께 새해 인사를 드리며 행사로 마무리 됐다.
 

 

설 명절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은 신나는 시간도 보내고, 선물도 받고, 맛있는 떡국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매년 명절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복지관은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의 활력 증진과 소외감 완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국민연금관리공단 고양지사(이병원 지사장)의 후원금 전달식이 지난 21일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됐다.
 

 

국민연금관리공단 고양지사는 2013년 업무협약을 통해 지난 7년 동안 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과 봉사활동을 꾸준하게 활동하는 기관으로, 이번 후원금은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한부모 가정의 생계비를 지원하기 위해 나눔활동에 동참하였다.

 

국민연금관리공단 고양지사는 매주 수요일 직원들이 참여하여 알뜰바자회 및 모금함 관리, 복지관 행사 등 봉사 및 나눔을 실천해 왔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국민연금관리공단 고양지사와 함께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살피고 나눔을 실천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