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2-19 18:49

  • 뉴스 > 정치뉴스

'다시 뛰는 오뚜기' 송두영, 민주당 고양시을 출마 선언

기사입력 2020-01-28 17:3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송두영 전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이 28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고양을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덕양을 판교처럼, 숨 편한 세상 만들기를 위한 방안을 제시했다.
 

 

송 전 홍보소통실장은 28일 오전 고양시의회 4층 영상회의실에서 미래세대 주역인 고양시 덕양지역 청년들과 함께 출마기자회견을 열었다. 송 전 실장은 지난 115일 공직을 사퇴하고, 22일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적격 판정을 받아 다음날(23) 덕양구선관위 예비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송 예비후보는 출마기자회견에서 정체된 미래세대에 대한 비전과 덕양구를 판교처럼, 숨 편한 덕양 만들기를 위한 방안을 제시, 행신중앙역(가칭) 신설 대곡역 일대 벤처단지 개발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 삼송동·향동동 대중교통 활성화 능곡지구 도시재생사업 추진을 약속하는 등 덕양구 발전을 위한 공약을 밝혔다.
 

 

송 에비후보는 광주출신으로 경희대 신문방송학과와 경희대 행정대학원을 졸업했으며, 한국일보 기자, 민주당 상근 부대변인, 정책위 부의장, 민주당 덕양을 지역위원장 역임했고 최근에는 대통령직속 국가기후환경회의 홍보소통실장으로 근무했다.

 

한편, 송두영 예비후보는 제19대 총선에서 새누리당 김태원 후보에게 226표차로 석패했고, 지난 제20대 총선에서는 민주당 고양을 예비후보 간 2차 경선을 치루는 치열한 경쟁에서 정재호 현 국회의원에 밀려 본선 진출을 놓쳤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2

스팸방지코드
0/500
  • 배재숙
    2020- 01- 29 삭제

    3아이의 아빠로.. 강직한 언행으로 정론을 폈던 진정한 언론인으로.. 낙하산처럼 외지에서 오지않고 20년 넘게 덕양구에 뿌리내리며 구석구석 지역주민의 애환과 발전을 위해 몸소 뛰었고.. 이웃과 힘없는 자들을 사랑하고 아끼는 참 신앙인으로 강직하게 살아온 송두영씨입니다. 그간의 노력과 열정이 이번에는 꼭 좋은 결실이 맺어지도록 기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

  • 가응순
    2020- 01- 29 삭제

    10년 넘게 고양지역을 위해 애써왔고 땀흘렸던 송두영씨 입니다. 숨편한 세상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기위해 한결같이 지역주민들 속에서 몸소 행동했던 그열정과 마음을 알고있습니다. 더욱 건강하고 힘을 내어 최후에 웃는 승리자가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