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07 14:09

  • 뉴스 > 경제뉴스

고양시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 사업' 추진

기사입력 2020-03-16 12:2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에서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과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시는 올해 사업비로 24천만원(도비 97백만원 포함)을 편성하여 기업 당 연간 최대 2,00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중소기업 개발생산판로 맞춤형 지원 사업은 경기도-고양시-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간 협력 사업으로, 전년도 매출 120억 원 이하의 고양시 관내 중소기업에게 기업별 수요에 따라 국내외 산업재산권 출원 규격인증 시제품 개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제작 제품패키지 개선 등 제품의 개발부터 생산, 마케팅까지 일련의 경영활동에 소요되는 비용을 일부(50%내외) 지원하는 맞춤형 기업 지원 사업이다.

 

특히 올해는 모바일 앱 제작과 제품패키지 개선 사업 분야가 신설되어 기존 사업들과의 시너지 효과가 예상되고, 지원 금액의 한도가 상향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 제작을 유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기업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감축 및 경기 침체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체들에게 이 사업이 활력소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새로운 기술 제품을 개발하거나 생산하려는 중소기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