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30 13:57

  • 뉴스 > 정치뉴스

통합당 김종인 위원장 고양시 방문 '함경우 후보에 힘 실어'

기사입력 2020-03-31 22:04 최종수정 2020-03-31 22: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김종인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이 31일 오후 고양시 덕양구 함경우·이경환 후보를 방문해 힘을 실어 줬다.
 

 

이날 김종인 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이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할 것이며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 약속했지만 지켜진 것이 있는가라고 묻고 대표적인 예가 조국 사태라며 “(이번 총선은)국민 여러분의 심판의 날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김 위원장은 덕양 선거구에서 우리 후보가 압승해서 (지역주민의 애로사항을)해결할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에 함경우 후보는 최고의 정책전문가이신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님이 오셔서 선거에 좋은 성과가 있을 것이라며 이번 선거는 문재인 정권의 중간에 치러지는 만큼 정권심판의 의미가 크다고 밝히고 문 정권을 심판하여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함경우 후보는 미래통합당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중앙당 정책공약으로 고양 행신로중앙역 신설신분당선 삼송지구 연장이 채택된 것과 관련 지하철 교통에서 소외받은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행복을 찾아드리자는 취지의 이러한 공약이 이뤄지기까지 정말 부지런히 뛰고 또 뛰었다며 막중한 책임감으로 선거에 임하고 있음을 밝혔다.

 

이는 함 후보가 19년간 당직자 생활로 쌓아 온 중앙 정치권의 신뢰와 최근까지 경기도당 사무처장으로 재직하며 성실히 다져온 지역 네트워크의 근간을 바탕으로 적극 건의했기에 얻은 첫 성과라는 평가다.

 

함 후보는 더 이상 말뿐인 계획이 아닌 실천과 좋은 성과로서 고양을 확실하게 바꿀 것이라며 그 과정 하나하나 일이 정말 되어가는구나를 주민들께 직접 느낄 수 있게 보고드릴 것을 약속드리고, 아울러 지역주민들의 뜻을 받들어 소통하고 듣고 새기며, 새로운 고양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민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