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30 13:57

  • 뉴스 > 정치뉴스

고양시을 민주당 한준호, 시끌벅적한 유세 없이 공식선거운동 시작

기사입력 2020-04-02 20:1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을 후보가 2일 오전 630분부터 행신초 앞에서 진행한 출근인사로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한 후보는 공식 선거운동 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계속 동참하면서 대규모 유세, 율동 등을 최대한 지양하는 선거운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한준호 후보는 안정적인 국정운영, 일하는 국회,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집권여당인 더불어민주당에 힘을 모아주셔야 한다고양시민들과 함께 코로나19 위기를 이겨나갈 수 있는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총선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그동안 한준호 후보는 사회적 거리두기실천을 위해 선거사무소 개소식, 언론 대상 대면 공약 발표 등의 행사를 모두 생략하고, 유튜브 영상·SNS 오픈채팅 등을 통해 유권자들과 소통해 왔다.

 

특히 한 후보는 선거사무소 등에 설치된 QR코드를 통해 유권자에 전하고 싶은 공약과 메시지를 전하면서 이색적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누구나 손쉽게 공식선거운동기간 동안 선거사무소 외벽현수막 등의 QR코드를 인식하면, 한 후보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
 

 

한편, 한준호 후보는 지난 330일 애묘단체와 간담회를 통해 반려동물 종합학교를 설립을 통한 교육·지도·미용·식품 등 반려동물 사업 전문가 양성 길고양이 급식소 확대 및 중성화 지원 유기 반려동물 재입양 제도 활성화 동물병원 진료비 표준화 추진 등 세부과제를 발표했다. 아울러 한 후보는 호수공원 내 반려동물 공원을 확대하고, 창릉천(삼송동)에 반려동물 공원 조성을 추진하겠다는 방침이다.

 

한 후보는 국내 반려인구가 약 1400만명으로 전체 가구의 1/4에 달하지만, 아직 제도의 뒷받침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라며 앞으로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반려동물과 공생할 수 있는 정책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