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30 13:57

  • 뉴스 > 정치뉴스

고양갑 통합당 이경환, 공직선거운동 출정식·개소식 가져

기사입력 2020-04-02 22:3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이경환 미래통합당 고양갑 후보가 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함께 덕양구 화정역 광장에서 공식선거운동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경환 후보는 오늘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승리를 위한 힘찬 출발을 알린다더 좋은 대한민국, 더 나은 고양의 미래를 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늘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이 후보는 허망하게 무너지는 대한민국을 더 이상 이대로 지켜볼 수 없다굴욕적 외교정책, 근본도 없는 경제정책, 나라 살림 거덜 내는 재정 파탄 정책까지 더 이상은 좌시할 수만은 없다고 재차 강조하고 대한민국의 미래와 고양시 발전을 위한 정치를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조국 사태와 같은 편법이 통하지 않는 사회를 우리 아들, 딸에게 약속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이 후보는 고양시, 특히 덕양구가 더 이상 베드타운으로 남아 있어서는 안 된다경기북도청을 고양시에 유치하고 강북동서도시고속도로(대심로) 건설, 3호선 급행열차 도입 및 종착역 구간 연장(구파발역대화역), 가칭 통릴로지하철건설, 교외선 복원 및 전철화 사업 조기 착공, M버스노선 신·증설, 신분당선 서북부연장선 원당지구(고양시청역) 통과 등을 통해 교통인프라를 획기적으로 늘리겠다고 밝혔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