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6-03 12:36

  • 뉴스 > 기관단체

고양시일산사회복지관, 개관 17주년 맞아 선별진료소에 간식 전달

기사입력 2020-04-03 19:0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3일 개관 17주년을 맞이하여 내부 행사를 않고 코로나19와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일산서구보건소, 일산복음병원, 일산백병원 선별진료소 의료진에게 간식을 전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날 간식 전달은 복지관이 준비한 샌드위치 세트 120개와 함께 관내 지역주민들이 직접 준비한 간식이 더해져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향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나눔에 동참한 지역주민들은 많은 양은 아니지만 간식을 보냈는데, 앞으로도 이런 좋은 일에 함께하고 싶다”,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관계자와 의료진, 봉사자분들께 힘내시라고 응원을 보낸다라며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애쓰고 있는 선별의료진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이에 선별진료소의 한 관계자는 이렇게 관심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힘을 받아 열심히 극복하도록 하겠다라며 복지관과 주민에게 감사로 화답했다.

 

복지관 양성필 관장은 개관 17주년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했다사회적 거리두기는 지속되지만 지역주민과 복지관, 그리고 선별진료소 간의 마음의 거리는 더 가까워졌으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