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30 13:57

  • 뉴스 > 정치뉴스

통합당 고양을 함경우, 9호선 연장·서정 센트럴파크 조성 약속

기사입력 2020-04-05 20:2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미래통합당 고양을 함경우 후보가 고양중심 경우의 약속 두 가지핵심공약을 추가로 공개했다. 그 내용으로 ‘9호선 연장사업 추진서정 센트럴파크 조성을 담고 있다.
 

 

고양중심 경우의 첫 번째 약속과 관련하여 함경우 후보는 고양선만으로는 행신동 주민들의 교통갈증이 완전히 해소되지 않는 걸 잘 알고 있다그래서 개화역-행신역-행신중앙로역을 거쳐 동산-삼송-지축까지 연결시키는 9호선 연장사업을 통해 행신중앙로역을 환승센터로 만들어 서울과의 접근성을 더 높일 계획이라고 밝히고 , 함경우는 행신중앙로역에서 멈추지 않고 행신중앙로역을 넘어 행신, 삼송, 지축 주민들의 교통갈증을 완벽히 해소시키겠다고 강조했다.
 

 

고양중심 경우의 두 번째 약속인 서정 센트럴파크 조성에 대해 오랜 기간 동안 소음과 분진으로 인해 피해를 감내해야 했던 서정마을 주민들의 숙원을 해소시켜드리고자 한다이를 위해 현재 강매역에서 서정4단지까지 1.3km에 이르는 권율대로를 지하화하고, 그 위에 서정 센트럴파크를 조성하여 고양의 랜드마크를 조성할 예정이라고 했다.
 

 

끝으로 함 후보는 고양중심 경우의 약속 두 가지실행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확실히 높이겠다는 구체적인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이번에 공개된 핵심공약 고양중심 경우의 두 가지 약속경우의 능력이 담긴 미래의 새로운 고양시대! 홍보물은 함경우 후보의 페이스북과 블로그, 발송된 가가호호 우편물을 통해서도 곧 확인할 수 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