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5-30 13:57

  • 뉴스 > 정치뉴스

고양을 한준호, 민주연구원과 '덕양 활성화 공약이행' 정책협약

기사입력 2020-04-07 13:53 최종수정 2020-04-07 14:0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한준호 더불어민주당 고양을 후보는 7일 오전 민주연구원(양정철 원장)과 공약이행을 위한 정책협약식을 맺고, 총선공약에 대한 집권여당의 전폭적 지지를 약속받았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문재인 대통령의 복심으로 불리는 양정철 민주연구원장은 한준호 후보를 더불어민주당에 모시기 위해 공을 많이 들였다고 강조했다.

 

또 양 연구원장은 고양시의 더불어민주당 후보 네 분 모두 미디어, 경제, 환경과 교육 등에 특장점을 지닌 분들인데, 고양의 새로운 경쟁력과 혁신을 위해 한준호 후보가 그 중심에 서 있다고 설명했다.
 

 

한준호 후보는 문재인 정부와 집권여당의 힘으로 고양의 내일을 책임지겠다국민께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차분하고, 겸손하게 남은 선거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책협약서에는 행신중앙로역 신설, 신분당선 삼송역 연장 등 교통 편의성 제고 어린이 전문병원과 권역외상센터 건립,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등 교육·건강·미래가 함께하는 고양 행주산성 문화재 복원, 서오릉 등 문화관광공원 조성, 전통시장 현대화(능곡·삼송) 등 여가·문화생활·지역경제 활성화 등의 내용이 포함됐다.

최민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