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05 18:36

  • 뉴스 > 정치뉴스

프로 누른 신인 고양병 홍정민 '똑 소리 나는 정치로 보답'

기사입력 2020-04-16 11:4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자칭 프로를 자부했던 4선의 미래통합당 김영환 후보를 누른 신인더불어민주당 고양병 홍정민 후보가 21대 국회의원 당선소감으로 일산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수많은 처음을 만들어 나가며 초심을 잃지 않는 반듯한 정치를 해나가겠다며 주민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홍정민 후보는 지난 선거운동 내내 일산 주민들께서 넘치는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셨다일하는 정치를 하라는 준엄한 명령과 베드타운 일산을 자족도시 일산으로 확실하게 바꾸라는 명령에 응답하고, 절실한 요구에 행동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히고 일하러 온 홍정민이 일 하나는 똑 소리 나게 하는 정치로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투표의 선택은 달랐어도 코로나19를 종식하고, 경제위기를 극복하며, 자족도시 일산으로 나아가자는 마음만큼은 하나였다고 생각한다베드타운 일산은 세계와 경쟁하는 미래산업 중심도시 일산으로 거듭날 수 있다. 저부터 저의 모든 것을 내어 놓고 헌신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끝으로 홍 당선인은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기 위해서는 수많은 처음을 꾸준히 만들어 내는 것이 길이라고 했다우리나라와 일산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수많은 처음을 만들어 나가며 초심을 잃지 않는 반듯한 정치를 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