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05 18:36

  • 뉴스 > 정치뉴스

고양정 이용우 당선인 '더 낮고 겸손한 국회의원 되겠다' 밝혀

기사입력 2020-04-16 02:11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더불어민주당 고양정 이용후 후보가 21대 국회의원 당선소감으로 부족한 저에게 막중한 책임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일산서구 주민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용우 당선인은 거리에서, 골목에서 선거기간 동안 만났던 주민 여러분들의 따뜻한 격려, 준엄한 요구들, 아픈 절망의 목소리들, 따가운 비판과 냉소어린 질책도 가슴 깊이 새기겠다더 낮고 겸손하게, 쉼 없는 성실함으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일산서구 주민들의 오랜 꿈인 경제도시, 일자리와 창업의 활력이 넘치는 기업도시, 명실상부한 수도권 서북부지역의 경제중심도시, 반드시 성공시키겠다주민여러분과 함께 선거과정에서 공약했던 내용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실천하겠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지원 등 민생의 현장을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용우 후보는 15일 지상파 3(KBS·MBC·SBS)의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출구조사 결과에서 미래통합당 김현아 후보와 접전을 벌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개표 초·중반까지 김현아 후보에 근소한 차로 뒤졌으나 개표율이 높아지면서 앞섰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