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7-08 16:11

  • 뉴스 > 기관단체

고양영상미디어센터, 유튜브 통해 미디어교육강좌 순차적 개강

기사입력 2020-04-27 14:1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덕양구 어울림누리내 위치한 고양영상미디어센터는 지난 3월 개강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연기되었던 봄학기 미디어교육 프로그램의 일부를 온라인 강좌로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개설 강좌는 코딩 아나운서 스피칭 등 청소년 대상 교육과 스토리텔링 기법 영화읽기 사진이론 사진실습 영상제작·편집 포토샵 어플리케이션 제작 등 전 연령층이 수강 가능한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개강은 5월부터 순차적으로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gymc.or.kr)와 유튜브(www.youtube.com/user/GYMediacenter)를 통해 진행되며,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강좌는 코로나 19에 따른 개강 연기로 교육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소속 강사들에게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 대상 미디어 교육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고양시에서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에 위탁 운영 중인 고양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시민들이 다양하게 미디어로 소통하고 표출 할 수 있도록 온라인 교육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www.gymc.or.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