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6-05 16:29

  • 뉴스 > 경제뉴스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 일산 롯데백화점서 수제품 공동판매 행사

기사입력 2020-05-04 12:5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는 5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롯데백화점 일산점 1층 로비에서 코로나19를 이겨내는 슬기로운 고양생활이라는 주제로 고양시 사회적경제 공동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랑하는 사람,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의 수제품들이 선보인다.

 

먼저 생화만큼 예쁜 카네이션 수제 비누 꽃이 바구니, 상자, 다발 등 다양한 재료와 크기로 포장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카네이션 머그컵 세트, 유리공예 생활용품, 액세서리, 매듭 공예 소품, 패브릭 가방, 테디 베어, 원목도마 등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수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특히 암생존자의 사회복귀를 돕는 사회적경제기업 다시시작에서는 암환자를 위한 고급 세안비누, 삼푸 바, 바디 바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다시시작은 기업 및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향균 손세정 비누도 선착순 무료로 나눠주고 있다.

 

한편,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천연 수제 비누를, 현장에서 행사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 후 인증해 주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코로나19의 지역사회 감염을 막기 위해 일상의 많은 변화로 피로감을 느끼는 시민들에게 봄의 활기를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