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6-05 16:29

  • 뉴스 > 스포츠/체육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 18일 개막 '코로나19로 무관중 경기'

기사입력 2020-05-18 15:0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14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가 18일 고양장항야구장에서 개막한다. 이번 대회는 STN-SPORTS TV에서 전 경기를 생중계 해 안방에서 편안하게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네이버TV 카카오TV, 유튜브) 등에서도 동시 생중계한다.
 

 

14회 고양-한스타 연예인야구대회는 개그콘서트(감독: 이동윤), 공놀이야(감독: 장혁진), 라바(감독: 변기수), 스타즈(단장: 이휘재), 인터미션(단장: 오만석), 팀그랜드슬램(감독: 박재정), 조마조마(단장: 정보석), 크루세이더스(감독: 송영규), 폴라베어스(구단주: 박승화), 천하무적(구단주: 김창열), BMB(감독: 이정수) 등 총 11개 팀이 참가한다.

 

대회는 총 55경기의 예선 리그 진행 후 예선 1~ 5위 팀의 플레이오프로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지난 해 우승팀 인터미션이 다시 한 번 참가해 2연패에 도전하며, 준우승 팀 공놀이야도 재 참가해 아깝게 놓친 우승에 도전한다. 처음 참가하는 팀인 그랜드슬램은 배우 박재정 감독을 중심으로 탄탄한 팀워크로 무장해 새내기의 힘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 대회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2경기씩 진행하며 1130일부터 플레이오프가 진행돼 1214일 결승전이 열린다. 이번 시즌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당분간 무관중 경기로 진행한다. 별도의 개막식도 개최하지 않을 예정이다.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비치된 손 소독제로 수시로 소독하고 야구장에 출입하는 모든 사람들의 체온체크를 진행하고 인적 사항을 기입해야한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