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08-08 15:17

  • 뉴스 > 고양뉴스

고양시, 하반기 실국장 승진·전보인사 '권지선 의회사무국장 승진발령'

기사입력 2020-07-03 17:1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는 3일 지방부이사관 승진자 1, 지방서기관 승진자 3명을 포함한 4명의 승진자 명단과 함께 76일자 실국장급 하반기 전보인사를 발표했다. 시는 오는 727일 예정된 5급 이하 하반기 정기인사를 앞두고 안정적인 업무추진과 결원직위로 인한 행정공백을 차단하기 위해 실국장급 간부공무원 인사를 조기에 단행했다고 전했다.
 

 

의회사무국장에는 권지선 일산동구청장이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임용되었고, 기획조정실장에는 천광필 일자리경제국장, 덕양구청장에는 김운영 기획조정실장, 일산동구청장에는 정영안 교육문화국장, 일자리경제국장에는 한찬희 기후환경국장이 각각 임용되었다.

 

4급 승진인사로는 누리버스 신설, 광역급행버스 확충 등 고양시 대중교통 발전에 기여해 온 이완범 대중교통과장이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하여 복지여성국장에 임용되었고, 생활체육과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해 온 이재혁 체육정책과장은 기후환경국장으로 승진임용 되었다.

 

인사·복무·복지 등을 내부 살림을 꾸려온 박노철 행정지원과장은 서기관 승진하여 교육문화국장에 임용되었고, 후임 행정지원과장으로는 윤건상 평화미래정책관이 임용되었다.
 

 

인사부서 관계자는 인사위원회 4급 이상 승진자 결정은 고양시 공무원 승진임용 기준에 의해 시정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한 공직자, 시정기여도, 업무수행능력, 인품, 경력, 조직의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선발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는 경기도 종합감사와 시의회 추경예산 심의일정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하여 오는 727일자로 5급 이하 직원에 대한 하반기 정기인사를 추진한다. 시는 하반기 인사를 통해 공직사회에 새바람을 불어넣고 코로나19 위기의 안정적 관리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 자족도시, 일자리와 도시재생, 생활밀착형 정책 등 핵심사업 추진을 가속화 한다는 방침이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