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6 01:29

  • 뉴스 > 사회정보

고양인터넷신문 개국 12주년 기념 축사 - 한준호 국회의원

기사입력 2020-08-21 00:11 최종수정 2020-08-23 14: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한준호입니다.

고양시 지역발전과 궤를 함께 해온 <고양인터넷신문의 개국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고양인터넷신문은 차별화된 방법으로 주민과 함께 하는 열린 언론, 신개념 열린 신문, 21세기 지방자치시대의 참된 언론의식이라는 목표로 고양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준 고양시 대표 언론사입니다.

 

고양인터넷신문은 새로운 언론문화를 만들며 지역 언론의 모범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주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기 위해 항상 소통하고, 건강한 지역공동체 형성에 앞장서 왔습니다.

 

지방자치와 지방분권이 화두로 떠오른 요즘,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고양시가 수도권 중심도시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시민 화합과 지역여론 조성이 우선적으로 필요합니다. 저는 이러한 역할을 수행할 고양인터넷신문의 몫이 대단히 클 것이라 확신합니다.

 

앞으로도 고양인터넷신문이 건전한 비판자이자 합리적 동반자로서 고양시를 비롯한 대한민국의 지방자치 경쟁력을 높이는 중심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지난 12년 동안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우리 사회가 나아갈 방향을 올곧게 제시해준 만큼 앞으로도 고양시를 대표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해주시리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개국 12주년을 축하드리며 고양인터넷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관계자 여러분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희망합니다. 고맙습니다.

 

20208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을 국회의원 한 준 호

고양인터넷신문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