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0-21 16:49

  • 뉴스 > 구청뉴스

고양시 탄현·일산3동, 어려운 이웃에 추석맞이 물품·밑반찬 나눠

기사입력 2020-09-24 16:18 최종수정 2020-09-24 16: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일산서구 탄현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민족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전통 방식으로 직접 만든 죽염된장 91세트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후원했다.
 

 

탄현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추진하는 전통 죽염장·된장 만들기 사업은 탄현동의 상징인 숯과 죽염을 활용한 전통 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그 이익을 주민에게 환원하고 불우이웃을 돕는데 목적이 있다고 한다.

 

탄현동 주민자치위원회 조경순 위원장은 풍성한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인해 소외된 주민들에게 추석의 따뜻한 정을 느끼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상원 탄현동장은 해마다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과 후원품 지원에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후원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일산3동 새마을부녀회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밑반찬 나눔행사를 23일 진행하면서 새마을부녀회에서 직접 만든 겉절이와 각종 전 등 밑반찬, 송편을 관내 저소득층 50가구에 전달하는 등 훈훈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행사를 개최한 일산3동 새마을부녀회 정영숙 회장은 부녀회원들이 이웃을 위해 직접 좋은 재료를 엄선해 정성껏 반찬을 준비했다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밑반찬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나눔행사에 함께 참여한 이수용 동장은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회원분들의 관심과 정성이 맛있는 밑반찬을 통해 전해지길 바란다앞으로도 여러 단체들의 뜻깊은 봉사활동이 이어질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