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0-11-27 21:59

  • 뉴스 > 구청뉴스

고양시 백석·탄현동, 한전엠씨에스 등 어려운 이웃에 후원물품 기탁

기사입력 2020-11-20 14:42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일산동구 백석2동은 관내 한전엠씨에스로 부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식료품 30세트 기탁받았다. 한전의 자회사인 한전엠씨에스(지점장 황창연)는 전기계기 검침, 송달, 단전 등을 주 업무로 하는 회사로, 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정성을 모아 정기적인 후원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백석2동과 협약을 맺고 명절 때마다 백석2동 소외계층을 위해 선물세트를 기탁해 오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는 저소득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식료품 세트를 기탁했다. 황창연 지점장은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더 외롭고, 소외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조금이라도 힘을 보태고 싶어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았다비록 작지만 받으시는 분들이 혼자가 아님을 느꼈으면 좋겠고 미약하나마 함께 하는 이웃으로 지역사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일산서구 탄현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위자)가 건강간식 사랑의 김’ 60세트를 지난 19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탄현동 새마을부녀회는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늘 사랑과 관심을 갖고 다방면으로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관내 이웃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주민복지증진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 중 하나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위자 새마을부녀회장은 단풍으로 물든 완연한 가을 날씨에 소외된 이웃들이 사랑이 담긴 건강한 밑반찬 김을 드시며 따뜻한 정을 느끼시며 힘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