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4-21 15:20

  • 뉴스 > 미담사례

고양시, 코로나19와 한파에도 성금 등 '사랑의 손길' 줄이어

기사입력 2020-12-28 14:5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교통신호등·가로등 설치 업체인 지우신호에서 코로나19 극복 희망 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2천만 원을 지난 24일 고양시에 기부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재준 시장과 지우신호 정재범 대표,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고양시 관계자 등이 함께 자리했다.
 

 

이번에 전달된 사랑의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연말연시를 어렵게 보내고 있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배분할 예정이다. 이날 나눔에 참여한 정재범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사랑의 성금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과 한파에도 고양시 덕양구에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며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덕양구청을 비롯한 원신동, 행신1동은 최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곳곳에서 쌀과 식료품, 후원금 등을 전달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화정 본 정형외과(원장 백승욱)에서는 성탄절과 연말을 맞이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을 위해 식료품 키트 150세트를 전달했다. 백승욱 원장은 비록 사회적 거리두기로 직접 전달은 못하지만, 어려운 상황에서 모두 잘 견뎌내고 극복해 함께 이겨나가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같은 날 원신동행정복지센터에도 기부 릴레이가 이어졌다. 두로산전(대표 이윤재·이정훈)에서 연말을 맞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200만원을, 익명의 기부자가 생활이 어려운 한부모가정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한 것.
 

 

두로산전은 창업 이래로 지역사회 내 크고 작은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기업으로, 원신동행정복지센터에는 2018년부터 정기적으로 후원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이정훈 대표이사는 약소하지만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와 후원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이종찬 원신동장은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4일 행신1동행정복지센터에도 지역 내 에어컨설치 업체 블루시스템(대표 이희용)으로부터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쌀 20포가 전달됐다. 이희용 블루시스템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시기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sayjin
    2021- 01- 03 삭제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도 따뜻한 성금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세 잘 전달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