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1-24 16:57

  • 뉴스 > 미담사례

고양시 관내 골프장과 넥스트원서 사랑의 성금 및 물품 기부

기사입력 2021-01-06 15:29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코로나19 희망 나눔을 위한 성금 및 물품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51.2.3.골프클럽에서 5천만 원을, 넥스트원에서 13백만 원 상당의 온열의자 6개를 고양시에 기부했다.
 

 

1.2.3.골프클럽에서 전달된 사랑의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회복지시설과 장애인 관련 시설, 혹한기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가정 등에 골고루 배분될 예정이다. 1.2.3.골프클럽은 어려운 분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5천만 원씩, 20여 년간 총 101천여만 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1.2.3.골프클럽 한제걸 대표이사는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고 있는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기부 취지를 밝혔다.
 

 

또한 넥스트원으로부터 전달받은 온열의자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운영 중인 임시 선별검사소 3곳에 설치 완료해 코로나19 검사를 위해 대기하는 시민들은 물론, 추위 속에서도 얇은 방호복에 의지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이 온열의자에서 잠시나마 추위를 녹일 수 있도록 했다.

 

넥스트원은 나노기술을 이용한 면상발열체 특허와 성능인증을 획득한 나노분야 혁신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세계 최초로 구들장을 나노기술로 재현해 지난 11월 정부 산업포장을 비롯해 산업통상자원부로부터 NEP 신제품인증서 및 2020 대한민국 혁신대상(신기술 혁신상) 등을 수상했다.

 

이번 나눔에 참여한 넥스트원 고인선 대표는 온열의자의 따뜻한 온기가 임시 선별검사소의 의료진 및 시민들에게 전해져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에 관내 소재 서울한양 컨트리클럽이 지난 5일 덕양구청을 직접 방문해 밥솥 25(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한양 컨트리클럽 이승호 대표이사는 새해에는 모두가 어려운 상황을 함께 헤쳐나가기를 희망한다며 조금이나마 위로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했다고 전했다.

 

지난해에도 쌀 100포를 기부한 서울한양 컨트리클럽은 매년 이 시기에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기부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기부된 물품들은 독거노인, 조손가정 등의 취약계층에 전달되고 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