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1 13:03

  • 뉴스 > 정치뉴스

국민의힘 고양갑 권순영 당협위원장 '지역주민과의 소통·신뢰 노력' 강조

기사입력 2021-01-26 23: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국민의힘 고양시갑 조직위원장에 임명된 권순영 위원장이 26일 열린 지역 당원협의회 운영위원회의에서 참석 위원들의 만장일치로 고양시갑 당협위원장에 선출됐다.
 

 

이날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고양시갑 당원협의회에 등록된 운영위원들의 참석을 정예화 및 최소화하면서 마스크 착용 및 개인 간 거리두기를 유지한 가운데 덕양구 소재 사무실에서 운영위원회의를 개최했다.

 

고양시갑 당협위원장에 새로이 선출된 권순영 위원장은 나라가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운영위원 및 당원을 여러분들과 함께 마음을 모아 조직을 다시 일으켜 세우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열정과 헌신으로 봉사할 분들의 참여를 환영하고 이분들과 함께 할 생각이며, 조직 강화를 위해 다양한 직책을 만들어서 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릴 생각이라며 앞으로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함께 하는 위원장, 신뢰를 주는 위원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권순영 위원장은 경북 예천 출신으로 경북대 사회복지학과와 숭실대 사회복지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육군 중위로 예편 후 한국여성의집 원장, 국회의원 정책비서관을 거쳐 2010년과 2014년 지방선거에서 고양시갑 지역구 기초의원에 당선, 고양시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과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장을 지내는 동안 가장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의정대상 및 공로패를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20대와 21대 총선에서는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비례대표로 출마했으며 충북대병원 상임감사를 역임했다.

 

특히 권 위원장은 19903월 육군에 입대한 여군으로서 훈련 중 부상을 입고 육군 중위로 전역 후 사회복지 현장실천가의 길로 진출하여 윤락성매매 피해, 노숙인 등 여성 소외계층 취업과 자활지원사업을 추진하였고, 고양시의회 기초의원으로 활동시 보훈명예수당 신설 등 국가유공자 복리증진 및 소외계층 지원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국가보훈처 ‘2018년 모범 국가보훈대상자 정부포상식에서 국민훈장 목련장을 수상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화정주민
    2021- 01- 27 삭제

    다음 총선에서는 권순영님을 국회로 진출시킵시다. 그래야 덕양구가 발전합니다.

  • 고양시민
    2021- 01- 27 삭제

    권순영위원장을 적극 지지합니다. 과거 시의원으로 활동하던 시절 고양시 최고의 시의원이었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으로 찌그러진 고양시의원들을 보며 권순영위원장에게 기대가 큽니다.

  • 덕양구민
    2021- 01- 27 삭제

    진정 기대한 권 위원장님의 당협위원장 추대를 환영합니다. 고양시갑 지역에 바란이 예고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