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9:00

  • 뉴스 > 문화/관광

고양시티투어, 세대·취향 따라 요일별 색다른 테마노선으로 운영재개

기사입력 2021-06-17 13:4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코로나19의 장기화로 안전한 근교 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고양시는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고양시티투어 운행을 재개하기로 했다.
 

 

고양시티투어는 월요일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세대와 취향을 고려한 매일 색다른 테마노선을 운행한다. 화요일은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산책 코스 수요일은 행주 평화 코스 목요일은 경의선을 따라가는 추억 여행코스 금요일은 한 주의 피로를 날리는 힐링 코스 토요일은 그 때 그 때 바뀌는 이벤트데이 일요일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데이 등 추억·힐링·미래를 담은 노선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계절별·시즌별 각종 행사와 공연, 체험프로그램이 결합된 스페셜 코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goyangcitytour.modoo.at/)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티투어는 백신접종 독려를 위해 올해 말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마친 탑승객에게 탑승료(입장료 및 체험비 별도)5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화 예약(010-5106-3158) 또는 홈페이지에서 무료 결제 후 탑승 당일 결제 시 예방접종증명서 또는 접종확인 문자 등 접종확인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