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8 00:34

  • 뉴스 > 기관단체

고양시, 스타필드‧삼송마을 상점가 이벤트 및 원당화훼단지 체험·견학 프로그램 실시

기사입력 2021-09-13 14:2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가 13일부터 스타필드 고양, 삼송상점가 상인회,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와 함께 삼송 도시재생 상생협력사업의 일환으로 스타필드×삼송 랠리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스타필드와 삼송상점가에서 각각 10,000원 이상 구매한 이용객은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스타필드 스탬프 1, 삼송상점가 스탬프 2개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응모권이 발행된다.

 

발행된 이벤트 응모권을 가지고 교환처(삼송상점가 상인회 사무실,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삼정숯불고기)에 방문하면 삼송마을 한정판 브랜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으로는 스타필드 식사권, 우산, 에코백 등 다양한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는 913() 시작해 브랜드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참여 상점가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031-8075-3205)에 문의하거나 삼송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네이버 카페(cafe.naver.com/3songs)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는 화훼·원예문화 확산과 꽃소비 생활화를 위한하반기 원당화훼단지 체험·견학 프로그램96일부터 1031일까지 고양시 원당화훼단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상반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본 사업은 화훼단지 내 주요 재배농장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견학 프로그램과 식물 심기 및 화분·바구니 만들기 등 유료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생생한 화훼 재배 현장을 둘러보며, 화훼 농가들의 쉽고 전문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견학 프로그램은 꽃의 생육 과정을 배우고 직접 체험까지 할 수 있는 화훼교육 중심코스와 희귀 분재를 감상하고 관리법을 배울 수 있는분재애호가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나만의 미니정원 만들기, 꽃바구니 만들기 등 상반기에 큰 인기를 끌었던 체험 프로그램도 참가 단체별 눈높이에 맞는 맞춤 설명과 알찬 현장 교육으로 방문객들을 만족시킬 계획이다. 원당화훼단지 체험·견학 프로그램은 사전예약제로 운영되며, 참가 접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다. 방문객 안전을 위해 1회 동시 이용 인원은 30명 이하로 제한된다.

최민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