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2-02 17:16

  • 뉴스 > 기관단체

고양산업진흥원 신임 부원장에 고영일 전 시의회사무국장 임용

기사입력 2021-10-05 14:5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산업진흥원 부원장으로 고영일 부원장(사진 왼쪽)이 101일 신규 임용됐다. 고영일 부원장은 1979년 고양시 공무원으로 임용된 후 202012월 정년퇴임하였으며 고양시 교통건설국장, 고양시의회 사무국장(3) 등을 역임한 행정 전문가로 진흥원의 부원장 공개모집을 통해 채용됐다.
 

 

진흥원은 고양시의 정보통신산업, 방송영상콘텐츠산업 등 전략산업 육성과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설립된 기관으로 고영일 부원장은 임기 2년 간 진흥원의 부원장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고영일 부원장은 1일 진행된 임용식에서 오랜 공직생활을 통한 행정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진흥원의 경영 시스템 강화 및 시민이 기대하는 고양시 자족기능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고양시장애인체육회가 명지의료재단 버추얼케어센터와 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양시와 명지의료재단은 장애인체육회 종목단체 및 선수단의 건강증진과 의료복지를 위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협약식에는 고양시장애인체육회(회장 이재준)와 명지의료재단(이사장 이왕준)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고양시장애인체육회 종목단체 및 선수단 원격진료 서비스 지원 고양시장애인체육회 대회개최 시 응급의료 지원 및 상호기관 홍보활동 지원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고양시장애인체육회는 이번 협약으로 의료지원체계가 구축됨에 따라 고양시장애인체육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어서 기쁘다앞으로 양 기관의 상호 발전과 장애인선수는 물론 장애인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적극적인 의료지원으로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더 건강하고 안정적인 장애인 체육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전했다.

최민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