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1 17:24

  • 뉴스 > 정치뉴스

정권교체 열망으로 뜨거웠던 국민의힘 고양시 당원교육 '대선·지방선거 승리 다짐'

기사입력 2021-11-25 15: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내년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경기도당이 고양시에서 집중적으로 조직다지기에 나서고 있다. 지난 24일 국민의힘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고양시갑 당원협의회 당원교육이 화정동 소재 우경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앞서 고양시 문예회관에서 국민의힘 경기도당 주최로 고양특레시 미래포럼발족식을 갖은데 이어 이날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그동안 무기한으로 미루어졌던 고양시갑 당원협의회 당원교육행사가 처음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원 경기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심재철 전 국회부의장과 이석우 전 국무총리 비서실장에 이르기까지 전문성을 지닌 선배 정치·행정가가 강사로 참여해 정권교체의 필요성과 선거전략, 대장동 게이트, 대선에 대비한 언론대응 전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들로 당원교육이 이뤄졌다.
 

 

또한 지난 10여년간 고양시장과 지역 국회의원 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에 패한 결과, 성남시의 대장동 게이트에 못지않은 부패행정 및 고양시민의 삶의 질 저하 등 고양시의 문제점 및 지역현안 보고 자리도 마련됐다.

 

권순영 고양시갑 당협위원장은 국민과 당원들의 정권교체 열망이 매우 뜨겁게 느껴지는 자리였다우리 고양시갑 당원협의회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년 대통령선거 승리를 넘어 지방선거까지 최전선에서 압도적 승리를 견인하는 역할에 집중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최민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