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4 21:15

  • 뉴스 > 정치뉴스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열고 승리 다짐··윤호중 비대위원장 참석

기사입력 2022-05-06 17:5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이재준 더불어민주당 고양시장 후보가 6일 오후 백석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하여 적극 세몰이에 나섰다. 개소식에는 민주당 윤호중 비상대책위원장, 박정 경기도당위원장, 강득구김홍걸·한준호·홍정민·이용우 국회의원과 고양갑 문명순 지역위원장 등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이재준 후보는 고양시민의 권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시장이 되겠다임기동안의 경험과 정책의 연속성을 바탕으로 고양시를 살고 싶어 찾아오는 특별한 도시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61일 고양시장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윤호중 민주당 비대위원장은 축사에서 법사위원장을 할 때 이재준 시장이 인구 100만 이상 특례시를 만들기 위해 뛰어다니는 모습을 보고 법을 통과시켰는데 이 자리에서 만났다면서 이 시장은 광역철도 노선을 고양시에 무려 11개 노선을 확정지었다고 말했다.
 

 

박정 위원장은 이재준 고양시장은 정치는 서생의 비판의식과 상인의 감각으로 해야 한다는 김대중 대통령님의 실사구시 정신으로 시민의 행복을 위해 뚜벅뚜벅 걸어왔다경제에 있어서 미래를 위한 고양을 위해 큰 계획을 세우는 것을 보면서 한편으로 존경한다고 말했다.

 

이재준 후보는 현 고양특례시장으로 8,9대 경기도의회 의원, 더불어민주당 고양시갑 지역위원장을 지냈으며, 현재 남북평화협력 지방정부협의회 부회장과 기후위기 대응·에너지전화 지방정부협의회 회장을 지내고 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