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4 21:15

  • 뉴스 > 정치뉴스

민주당 3선 고양시의원 '이동환지지'··고양물리치료·임상병리사회 회원은 '이재준지지'

기사입력 2022-05-15 18: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민주당 김경태 전 고양시의원이 15일 오후 화정동 이동환 고양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국민의힘 입당식을 갖고 호남향우회 회원 등 100여명과 이동환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김경태 전 시의원은 덕양구 주교동과 성사1·2동을 지역구로 뒀던 더불어민주당 3선 출신이다.
 

 

김 전 시의원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김대중 전 대통령과 함께 정치권에 발을 내딛어 오직 한길을 걸어왔지만, 시대의 흐름에 맞춰서 변화와 개혁의 선봉에 서야 할 때가 왔다는 것을 직시했다며 국민의힘의 입당 사유를 밝혔다.

 

이어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고양시부터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시정을 만드는데 작은 힘이라도 보태고 싶은 간절함이 있었다정든 민주당 36년을 과감하게 정리하고 민주당이 12년 동안 집권한 고양시의 정권 교체를 위한 대열에 참여하게 됐다고 이동환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김 전 시의원은 특히 민주당 시장 12년에 지방 재정자립도가 바닥이 났다초대 고양특례시장은 윤석열 새정부와 함께 손잡고 협치를 해야 할 후보를 뽑아야 그 혜택이 시민에게 다가간다고 강조했다. 이날 이동환 후보 선거사무소 관계자는 이동환 후보의 지지선언이 잇따라 있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 물리치료사회 조승현 회장과 고양시 임상병리사회 박지홍 회장을 비롯한 회원 2천여명이 지난 13일 이재준 고양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재준 후보 사무실을 방문해 지지선언을 낭독한 임원들은 고양시 물리치료사회 및 임상병리사회 회원 전체 2,300여명의 회원이 이재준 후보 지지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캠프측이 밝혔다.
 

 

이들은 “108만 고양시민들의 건강권과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이재준 후보와 함께 노력하겠다회원의 뜻을 모아 적극적인 지지를 선언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준 후보는 고양시 보건 정책을 완성할 적임자라며 고양시 물리치료사와 임상병리사회는 고양시민의 건강과 보건의료 발전을 위해 이재준 후보와 함께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재준 후보는 보건의료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한 물리치료사와 임상병리사의 노고 및 지지에 감사하다청소년 학습권보장, 장애인 체육, 노동자 상해 예방 등 제안한 정책을 적극 검토해 시민들이 편안하고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조연덕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