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3 20:43

  • 뉴스
  • 고양뉴스
  • 뉴스 > 고양뉴스

이재준 고양시장, 전통시장 민생 탐방 상인과 소통 '전통시장 활성화 노력할 것'

기사입력 2019-02-01 15:0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 시장과 골목 상권 현장을 돌아보는 민생 탐방을 실시했다. 이번 민생 탐방은 원당·능곡·일산전통시장을 포함해 고양동 골목 상권 등 침체돼 가는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해 지난 131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됐다.

 

 

특히 이재준 고양시장은 현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시민들을 직접 만나 소통하고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책을 함께 고민하며 전통시장 상인들이 얼어붙은 소비 심리와 최저 임금 인상, 잇따른 대형 유통업체의 시장 진출 등으로 여느 때보다 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상인들의 힘든 마음을 위로했다.

 

 

시민들은 고양시장이 전통시장을 직접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전통시장이 갈수록 어려워진다”, “어려운 여건의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한 노력을 부탁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재준 고양시장은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을 살리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앞으로 지역 상인들의 목소리를 듣고 현장의 어려움을 직접 체험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대응 방안을 마련하여 지역 상인들의 경쟁력 확보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