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19 07:24

  • 뉴스
  • 경제뉴스
  • 뉴스 > 경제뉴스

고양시 진흥원, 스타트업 프로젝트 시작 '청년 창업 아카데미·캠프' 관내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8-09-12 13:44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흔히 스타트업을 로켓에 비유한다. 스타트업을 로켓에 비유하는 이유는 아이디어와 기술을 통해서 급격한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기업이라는 특성이 높은 추진력으로 우주에 도달하는 로켓과 많이 닮아서이다.

 

 

고양시 산하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첨단산업 분야 청년 창업을 집중 지원하는 엑셀러레이팅 프로젝트-로켓(GO-ROCKET)’을 통해 청년들이 꿈을 실현해 나가는데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기 시작하였다.

 

-로켓 프로젝트는 아카데미/캠프(기업가 정신 함양, 비즈니스 모델링, 디자인 씽킹, 사업화 전략 수립) 아이디어/창업 경진대회(아이디어 발굴, 창업 아이템의 사업화 지원) 포럼(강연·정보 제공, 투자·교류 지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으로, 현재, 첫 단계인 아카데미·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고양시 거주자, 대학, 직장 등이 고양시에 소재하는 사람, 고양시 내 창업을 희망하는 20~39(첨단산업 기술 경력자의 경우 49세까지 가능)는 누구나 무료로 아카데미·캠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모집은 오는 16일까지이다. 참가 신청은 (bit.ly/grcacademy)에서 접수하면 되며, 향후 아이디어 공모전, 창업 경진대회도 참가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로켓의 일련의 프로그램들에 대한 참여 신청과 진행과 관련된 상세 내용은()타이트인스티튜트(shr8631@tideinstitute.org/02-2268-2011)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