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4 15:55

  • 뉴스
  • 경기뉴스
  • 뉴스 > 경기뉴스

경기도, 민선7기 조직개편 인사 단행 오는 10월 1일자 '5급 이상 재발령' 명단

기사입력 2018-09-29 15:42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경기도가 민선7기 첫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를 101일자로 단행했다과장급 인사에서는 안전관리실 주무부서인 안전기획과장으로 박원철 자치행정과장을, 북부재난안전과장에는 4급 승진자인 하재경 환경기획팀장을 배치했다.

 

 

특히 그동안 도 감사부서에서 잔뼈가 굵은 김영수 남한산성센터소장을 신설되는 특별사법경찰2과장으로 임명하여 분리·확대되는 안전관리실의 조기정착과 민생범죄 해결을 통해 도민의 안전 확보와 신속한 재난대응을 위한 조치로 보인다.

 

또한 신설되는 청년복지정책과장에는 보건복지국과 여성가족국에서 두루 경험을 쌓은 김종근 여성권익가족과장을 배치, 현장에서 축적된 업무경험이 십분발휘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환경국 기후에너지정책과와 미세먼지대책과장으로는 폐지되는 에너지과장과 기후대기과장을 배치하여 기존 업무의 연속성을 고려한 조직의 안정화를 유도할 계획이다.

 

실무업무를 담당하는 팀장급 이하 인사에서도 이 지사의 도정철학을 이해하고 이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업무능력과 경력을 고려한 우수자원을 전진배치하고, 기존직원도 가급적 유임하여 업무의 연속성을 꾀했다. 다음은 5급 이상 재발령 명단이다.

 

김주성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