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0 22:51

  • 기획취재
  • 인물대담
  • 기획취재 > 인물대담

일산소방서 이공수 소방령, 대통령 표창 '대국민소방서비스 향상·청렴한 관공서 실현'

기사입력 2017-11-11 16:2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일산소방서(서장 서승현)의 이공수 소방행정과장(지방소방령)이 지난 9일 제55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7 경기도 소방영웅의 날행사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순직소방관 가족, 경기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200여명이 참석했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이공수 소방행정과장은 지난 1987년 소방공무원으로 공직에 입문한 뒤 수많은 화재진압·인명구조 등으로 시민의 인명과 재산피해 방지에 전념을 다해왔다.

 

특히 일산소방서 소방행정과장으로 근무하면서 부패방지 청렴대책을 추진하고 투명·공정한 소통의 인사운영을 실시해왔으며, 직원들의 PTSD저감 및 심신건강 증진을 통하여 대국민소방서비스 향상은 물론, 청렴·깨끗한 관공서 실현에 앞장선 공적을 인정받았다.

 

이공수 소방행정과장은 공직자로서 이루어낸 모든 공로와 성과는 동료들과 함께 이루어낸 것이며, 지금 이 순간에도 묵묵히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일산소방서의 모든 동료직원에게 깊은 감사와 함께 수상의 영광을 돌리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