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3 17:48

  • 기획취재
  • 인물대담
  • 기획취재 > 인물대담

고양시 일산소방서, 이봉영 서장 취임 이론과 풍부한 현장경험···'소방행정 달인'

기사입력 2017-12-19 20:4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일산의 재난 골든타임을 책임지는 새로운 안전지킴이로 제10대 이봉영 일산소방서장이 20일 취임한다.

 

 

이봉영(58) 일산소방서장은 19857월 경기도소방으로 첫발을 내디딘 후, 32년 동안 공직생활에 몸담으며 안양소방서 방호구조과장, 부천소방서 현장지휘대장,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 특수구조팀장, 대응구조과장 등 경기소방의 핵심요직을 두루 거쳤다.

 

이 신임서장은 이론과 풍부한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리더십으로 직원들에게 신망이 높고 직책과 자질에 따라 인재를 적재적소에 배치하는 소방행정의 달인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봉영 서장은 취임식을 통해 인구 100만의 경기북부 중심도시 고양의 안전을 책임지는 일산소방서에서 근무하게 된 것을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직원과 혼연일체가 되어 시민과 호흡하고 소통하는 소방조직이 되도록 매진할 것이며, 도농복합도시인 일산의 특성에 맞는 재난안전관리 및 대응역량체계를 구축하여 최상의 소방안전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