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16 17:48

  • 기획취재
  • 인물대담
  • 기획취재 > 인물대담

고양인터넷신문 개국 10주년 기념 인사 김현미 국회의원

기사입력 2018-08-30 06:3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 개국 10주년,

                                            축하드립니다.

 

【고양인터넷신문】고양인터넷신문을 구독하시는 시민 여러분, 그리고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고양시 정 국회의원 김현미입니다.

가을을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이 가득한 이 시기에 맞이하는 고양인터넷신문 개국 10주년을 고양시민의 일원으로서 축하드립니다.

 

고양인터넷신문은 개국 이래 고양시민에게 필요한 정보와 뉴스를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기존 언론의 일방향적인 전달에서 벗어나 시민이 직접 기자로 참여해 쌍방향적인 소통 구조를 고양시에 장착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주민참여형 쌍방향적 의사소통 구조는 지난 10년간 흔들리지 않은 주민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의 비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주민과 발맞추어 고양시에 건강한 인터넷신문 문화를 장착시키기 위해 노력해오신 최식영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보이지 않는 사명과 노고에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역주민과 함께 한 고양인터넷신문의 10년은 새롭게 열릴 지방분권 시대에 뜻깊은 함의가 있습니다. 언론의 권력이 소수의 수중에 있지 않고 지역주민에 열려있다는 점, 그리고 시민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고양시의 정보가 공유된다는 점이 그렇습니다. 지방분권시대를 맞이할 고양시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원동력을 지닌 고양인터넷신문의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의 참여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양시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고양인터넷신문의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현 미

고양시 정 국회의원

고양인터넷신문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