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3 20:43

  • 뉴스
  • 교육뉴스
  • 뉴스 > 교육뉴스

고양시 덕이도서관, 사이판 여행 특강 해외여행 특강 시리즈···홈페이지서 접수

기사입력 2018-07-11 13:4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덕이도서관은 오는 25일 오후 4시 교양교실(2)에서 서태평양 지상 낙원 사이판 여행이란 제목으로 여행 특강을 진행한다. 지난 3반나절 주말여행가정의 달 5월 가족여행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해외여행 특강은 서태평양 지상 낙원 사이판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다.

 

 

강의는 사이판 국제 마라톤대회를 매년 참가 할 정도로 사이판에 대해 잘 알고 있고 사이판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사이판 여행 전문 작가가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여름 휴가지를 아직 선택하지 못했다면 덕이도서관에서 진행하는 사이판 여행 특강을 들어보길 권한다고 전했다.

 

강의 참여를 원하는 경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신청 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덕이도서관(031-8075-9314)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고양시 청소년재단은 7월부터 오는 12월까지 마음, 말 안하면 몰라요!’ 사업을 진행한다. ‘마음, 말 안 하면 몰라요!’는 고양시 청소년들이 가족, 친구, 선생님, 선배 등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말로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과 축하 또는 응원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현수막을 제작, 관내 도로 곳곳에 게시하는 이벤트 사업이다.

 

 

이는 청소년의 일상생활이 즐거운 고양시조성을 위한 고양시청소년재단만의 특별한 홍보사업으로서 청소년들이 평소 가슴 속에 담아뒀던 소중한 마음을 직접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 제공은 물론 톡톡 튀는 청소년들만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고양시민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신청 및 사연접수는 오는 1114일까지 재단 홈페이지(www.gcyf.or.kr)나 카카오플러스 채팅창을 통해 상시 접수 가능하다. 매월 15일 사연 당첨자 선정 후 현수막을 게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청소년재단(031-810-40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