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7-16 17:48

  • 뉴스
  • 교육뉴스
  • 뉴스 > 교육뉴스

고양시장 초청 청소년 토크 콘서트 진행 오는 11일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개관 기념

기사입력 2018-11-09 11:30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청소년재단은 오는 11일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개관 홍보 축제 및 청소년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프로젝트 중심의 청소년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창의적 성장을 지원하고자 신규 건립됐다. 이날 개관홍보 축제는 쉼표 그라운드와 고양시장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청소년 토크 콘서트 ‘Yous Talk’로 진행된다.

 

쉼표 그라운드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의 존재를 알리고 과중한 학업과 진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청소년들에게 이색적인 쉼을 제공하는 오래 누워있기 대회’, ‘창문 오래 보기 대회’, ‘청소년 레스토랑등 청소년을 중심으로 한 이색 행사가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청소년 노래자랑’, ‘DJ페스티벌등이 펼쳐져 청소년들이 편히 쉬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Yous Talk’1부 이재준 고양시장과 청소년 150명이 함께하는 청소년 토크 콘서트와 2부 심광섭 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고양시청소년의회, 차세대위원회, 학생자치회 회장단, 고양청소년네트워크, 고양시 학생의회, 학생회장단 연합회 등 청소년 참여기구와 학생자치회가 연합해 직접 기획했다.

 

사전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청소년의 삶과 교육에 대한 주제로 청소년 문화, 안전 등 다양한 질문과 답변이 이뤄질 예정이다.

 

청소년의 시각에서 바라보는 시정과 현 교육정책에 대한 날카로운 질문도 쏟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토크콘서트의 사회는 개그맨 이정수가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청소년재단(031-810-4035, 031-810-4008)으로 하면 된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