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0 22:51

  • 뉴스
  • 스포츠/체육
  • 뉴스 > 스포츠/체육

고양오리온과 다이노스 28일 팬사인회 성사청소년문화의집, 고등부 축구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04-23 14:2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연고 프로팀인 고양 오리온 프로농구단과 고양 다이노스 프로야구단이 오는 428‘2018고양국제꽃박람회장에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준비하고 있다.

 

 

오리온은 이날 오전 11시 꽃박람회장 내 신한류무대에서 시민들과 뜻깊은 팬사인회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 2017~2018시즌 8위로 아쉽게 PO진출에 실패했지만 고양체육관을 찾아 열심히 응원해준 시민들과 퀴즈도 함께 풀고 이벤트도 하고 사인회도 가지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음 시즌 파이팅을 다짐할 계획. 치어리더 레드스타의 축하공연과 시민들과 퀴즈를 함께 풀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사인회에는 팀의 기둥인 허일영을 중심으로 송창무, 김진유 선수 등 12명이 참가한다. 간판 문태종, 최진수 선수는 FA 협상으로 코칭스태프는 시즌 준비로 불참한다.

 

고양 다이노스는 오후 1시부터 호수공원 국기광장에서 이벤트를 갖는다. 지난 6일 시즌을 시작한 다이노스는 현재 고양국가대표야구훈련장을 홈경기장으로 프로야구 2군리그에 참가 중. 선수단은 경기일정으로 참가하지 못한다.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야구게임 이벤트, 배트로 공 튀기기, 피칭존에 공 넣기 등 야구를 응용한 다양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2018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리스트 김아랑과 계주 4위 곽윤기 선수의 팬 사인회도 이날 오후 2시 꽃박람회장 내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편, 고양시 성사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이해 고양시 청소년들의 주도적이고 능동적인 스포츠 여가 활동을 도모하기 위한 고등부 축구대회 성사CUP’55일 고양어울림누리 별무리경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구대회는 관내 고등학생 8개 팀이 한 자리에 모여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밖에도 이벤트 경기, 성사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안다미로가 진행하는 체험 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참여 청소년들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도 함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등학생은 11명씩 팀을 구성해 오는 51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성사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성사청소년문화의집(031-810-4058)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