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1 17:45

  • 뉴스
  • 스포츠/체육
  • 뉴스 > 스포츠/체육

단풍 물든 '고양누리길 걷기축제' 열려 고양시 명소 아우르는 단풍길 1천여 명 참가

기사입력 2018-11-04 14:15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2018 고양바람누리길 & 평화누리길 걷기축제가 지난 31,400여 명의 참가자와 함께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해 온 고양바람누리길 걷기축제평화누리길 걷기축제가 함께 이뤄진 것으로 고양시걷기연맹과 경기관광공사의 공동 주최로 진행됐다.

 

 

먼저 식전행사로 댄스팀 ‘Red lip’과 타악팀 우리랑의 공연이 행사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줌바 댄스팀의 바람누리길 춤으로 준비운동을 마치고 드론을 활용한 출정 퍼포먼스가 걷기축제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1,400여 명의 걷기 참가자들은 고양시의 명소인 호수공원, 행주산성, 북한산 등을 걸으며 시의 아름다고 유서 깊은 장면들을 눈에 담았다. 선선한 가을바람과 울긋불긋 화려한 단풍이 이날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고양시 푸른도시사업소 녹지과장은 고양누리길 걷기축제는 고양시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느끼고 시민이 화합할 수 있는 문화축제라며 걷기문화 확산으로 건강하고 생동감 넘치는 고양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