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0 22:51

  • 뉴스
  • 문화/관광
  • 뉴스 > 문화/관광

고양 온 고양이 탐정, 뮤지컬 캣 조르바 내달 16일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2회 공연

기사입력 2018-06-01 12:38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문화재단은 오는 616일 오전 11시와 오후 32회에 걸쳐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가족 뮤지컬 '캣 조르바' 공연을 진행한다.

 

 

뮤지컬 '캣 조르바'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관의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에서 지원 받는 문화나눔의 일환이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이 주는 기쁨과, 문화를 통한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취지의 사업이다.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는 고양이 왕국 이페르와 인간 세상이 공존하는 세계를 꿈꾸는 이야기이며, 캐릭터 개발과 스토리 구성 등 2015년 융복합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순수 국내 창작 뮤지컬로 제작되었다.

 

정통 뮤지컬의 즐거움과 수학에 대한 흥미 그리고 창의력과 상상력을 함께 불러일으킬 내용의 공연으로,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을 만큼 스펙트럼이 넓은 공연이다.

 

공연시간은 약 90분이며,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석 3만원(고양시민은 50% 할인)이며,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www.artgy.or.kr) 및 전화 1577-7766으로 예매 가능하다.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시놉시스

 

1347년 중세시대 인간의 박해로 고양이들은 인간세상을 떠나 고양이들만의 왕국 이페르를 설립한다. 수백 년 동안 평화롭기만 한 이페르에 인간세상 고양이 미미가 찾아와 남편인 오드왕자가 사라졌다며 소란을 피운다.

 

수학 퍼즐을 단번에 풀어내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진 고양이 탐정 조르바미미의 안내에 따라 사건을 추적하던 중 고양이 왕국 이페르에 숨겨진 비밀이 있음을 알게 되고 마법사 피타의 무서운 계략을 알게된다. 과연 탐장 조르바는 문제를 해결하고 평화로운 왕국 이페르를 지켜낼 수 있을까?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