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4-21 17:45

  • 뉴스
  • 사회정보
  • 뉴스 > 사회정보

서울우유 고양시 축산계, 따뜻한 나눔 사랑의 우유 850만원 상당 복지기관 전달

기사입력 2018-11-05 11:43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는 지난 1일 고양시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15회 농업인의 날행사에서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의 일환으로 서울우유 고양시 축산계와 사랑의 우유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서울우유 고양시 축산계에서 기탁한 850만 원 상당의 멸균우유는 경기북부사랑의열매를 통해 관내 사회복지시설인 홀트일산요양원, 애덕의집, 희망의마을양로원, 파인밸리전문요양원, 박애원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우유는 지난 2016년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도 취약계층에 300만 원 상당의 우유를 지원했으며 지난해 연말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400만 원 상당의 우유를 지원한 바 있다.

 

서울우유 고양시 축산계 관계자는 회원님들의 뜻을 모아 이렇게 뜻깊게 지원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앞으로 더 많이 지원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기부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난 1일 고양시농업기술센터 주차장 및 가와지볍씨 박물관 앞 잔디밭에서 관내 농업인과 고양시민들이 모인 가운데 평화와 번영, 행복한 미래농업을 주제로 15회 고양시 농업인의 날 화합 한마당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풍물공연과 추수감사제 의식행사를 시작으로 고양시 농어업발전 및 지역사회에 공헌한 자에게 주어지는 고양시 농업인대상과 농협우수조합원 시상식이 진행됐다.

 

또한 한우의 날을 맞이해 한우협회 고양시지부에서 한우불고기 무료시식행사, 명랑운동회, 김장,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농업인을 비롯한 참여자 모두가 함께 기쁨을 나누는 행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박은혜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