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9-05-26 13:22

  • 뉴스
  • 미담사례
  • 뉴스 > 미담사례

고양동 '희망나눔 디딤돌 장학금' 수여 고양시 침구제조 '케이디베딩시스템' 후원

기사입력 2017-11-23 13:37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양인터넷신문】고양시 고양동 복지일촌협의체는 지난 21일 지역 인사 등 주민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 18명에게 희망나눔 디딤돌 장학금을 전달하고 지정후원업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금은 지역의 복지를 향상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나누기 위해 고양동 복지일촌협의체가 모범 장학생 18명을 선정, 1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은 고양시에서 침구 등을 생산 판매하는 케이디베딩시스템에서 지난 8월부터 매달 500만 원씩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고양동에 지정 후원한 금액의 일부로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위한 협약식도 체결했다.

 

고양동 복지일촌협의체 공공위원장인 김종성 고양동장은 케이디베딩시스템의 후원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좋은 모범으로 고양동 복지사각지대의 복지시스템 구축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준태 고양동 복지일촌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사랑이 담긴 장학금이 학생들의 희망과 꿈에 디딤돌이 되어주었다케이디베딩시스템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표현했다.

홍기훈 (gyinews7@gmail.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